본문으로 바로가기

[제주도 특집] 함덕 해수욕장 근처 족발집

category 여행 2016. 9. 3. 16:36

수많은 블로그의 제주도 맛집(?) 들을 참고 하여 제주도에서 약 2주를 먹고 다녀보았는데....그 증 다시 소개할 필요가있어 소개하는 족발집입니다.

 

사실 제주도에서 족발을 사먹을거라고 생각하지 않었지만......사먹게 되었네요....그래서 급하게 검색 신공으로 찾아간 족발집

 

긴 간판은 건물의 뒷편입니다. 약간 생소간 위치라 좀 헷갈렸네요....

위치는 함덕 해수욕장에서 차로 5분거리 구요..바로 근처에 함덕농협 하나로 마트와 주유소가 있습니다.

 

정문 간판입니다. 깨끗한 주택과 붙어있는 가게로써 주변 및 내외부가 비교적 깔끔했습니다.

 

 

TIP !! 방문시 반드시 전화로문의 하고 가세요......재료가 떨어졌거나....점심시간 과 저녁시간 사이에 사장님이 쉬시는 시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가게는 지역 중심의 배달이 위주라고 합니다.....따라서 매장이 그리 크지 않고 테이블이 그리 많지 않아요....

매뉴판입니다. 단촐한 메뉴입니다. 사장님이 혼자하시는 시스템이라 메뉴도 그리 많지 않고 음식이 빨리 나오지 않습니다.

 

ㅋㅋ 조금 먹고 찍은 사진입니다. 음식의 퀄리티는 좋습니다. 사장님이 고생스럽게 혼자서 맛을 잘내시네요

 

사실 서울의 3대 족발집이나 아주 맛이나는 족발집이라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관광지의 어이없는 음심점은 아닙니다...

 

관광지가 아닌 동네 자주가는 집..회사 근처 단골 이라 해도 좋을 만한 집입니다.사장님도 친절 하시고 내부도 적당히 깔끔합니다......감탄 하지는 않지만 실말 하지도 않는 그런 퀄리티 입니다........제주도 함덕 해수욕장에서 물놀이 끝나고 갈만한 족발집으로 추천 합니다....!!